HOME > 도서안내 > 사회
 
도서명콜라 한 병에서 시작하는 마케팅 이야기
저자김길성
분류[사회]
발행일2023-02-28 판형신국판
ISBN978-89-6849-956-2 (93320)
페이지280 정가15,000원
네티즌평가 |
(총 0 명 참여)   도서정보 인쇄하기 647
  이 책은 콜라 한 병에 담긴 이야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마케팅 이론과 함께 풀어가고 있다. 읽다 보면 눈치 채겠지만, 이 책은 이야기책이자 마케팅 교과서다. 그래서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대학에서 한 학기 동안 마케팅원론 과목을 수강해서 얻을 수 있는 지식을 덤으로 얻게 된다.
도서소개 인쇄하기
첫 번째 이야기 브랜드 가치 / 009

두 번째 이야기 마케팅 / 014

세 번째 이야기 환경 / 038

네 번째 이야기 소비자 / 070

다섯 번째 이야기 제품 / 113

여섯 번째 이야기 가격 / 155

일곱 번째 이야기 유통 / 172

여덟 번째 이야기 촉진 / 205

아홉 번째 이야기 ESG 마케팅 / 250

찾아보기 / 271